Long Vacation

컬러링 본문

me...

컬러링

paerang 2008. 9. 11. 23:50
아는 고객사 과장님과 술한잔 하는 자리에서 물으신다

xxxx 와 거래 하세요?

특별히 진행되는 것은 없습니다만....

그런데 전화 할때 나오는 소리가 듣기가... 그러네요
여러곳에 영업하실려면 바꾸는 게 좋을 겉 같으네요

내 번호에 전화 할 일이 없었는데, 들어보니 디폴드 컬러링이 들어가 있었다.
내가 그 입장이라도 듣기에 좋진 않겠다 싶다.

그래서 이통사 바꾸기전에 쓰던 컬러링을 찾아서 등록하였다

요금이 월 900원에 곡 하나 받는데 1200원이다.

이거 브라우저 라이센스보다 낫네하는 생각이 잠시 들다가, 얘써 잊었다.